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보라 지금은 은혜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2024/04/09 3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마태복음13 : 28절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교회 안에 가라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가라지를 원수가 심었다고 말씀 합니다 그 원수가 누구인가는 너무도 잘 알고 있지만 원수가 어떻게 무엇을 심었는가는 잘 모르고 있습니다 사단이 원수라는 것은 아무 잘 압니다. 그런데 그 사단이 교회를 어떻게 무너뜨리는가에 대해서는 한국 교회는 거의 무지에 가깝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원수가 우리에게 죄를 짓게도 합니다. 그러나 그 죄에 문제에 대해서는 이미 십자가에서 갚아 버렸습니다 원수도 그 죄로는 성도가 죽지 않는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교회는 마치 그 죄로 성도가 죽을 수 있는 것처럼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리석은 자..

오늘의 말씀 2024.04.09

226-2,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요한일서4:11절을 보겠습니다. (신 392쪽)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주님께서 말씀합니다.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명함은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주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심으로 해서 그 친구들이 그러니까 주님의 제자들이 생명을 얻은 자가 된 것이 가장 큰 사랑이라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자들은 아직은 모릅니다.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을 하셔도 모릅니다. 아니 이 시대 종교인들을 보더라도 주님께서 말씀을 하신 이 성경을 보면서도 도무지 무슨 말씀을 하고 있는지를 모르고 서로 사랑하라고 말씀을 하니까 불교인들이 사랑을 하는 것과 같은 사랑을 하면서 ..

요한복음 강해 2024.04.09

226-1,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로라

요한복음15:17절을 보겠습니다. (신 174쪽)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명함은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로라”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이 시대 종교에 빠져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은 사랑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아가고 있지만 진짜 하나님의 사랑이 무엇이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그저 인생의 철학으로 성경을 보고 있고 자기들이 알고 있는 사랑을 말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입니다 주님께서는 그 일을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주님께서는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그리고 장사 지낸 뒤 삼일 만에 영으로 부활을 하셨습니다. 주님만 부활을 하셨습니까? 우리 ..

요한복음 강해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