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보라 지금은 은혜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2024/04/06 5

이것은 무익한 것이요 헛된 것이니라

시편2 : 1절 "어찌하여 열방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허사를 경영하는고" 하나님께서 부모를 통해 자녀를 낳게 하신 이유가 있습니다 부모와 자녀를 통해서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사람을 얼마나 사랑하시는가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게 하셨습니다 내가 부모가 됨으로서 자녀를 길러 봄으로서 아! 하나님이 나를 이렇게 사랑하고 계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통해 알려 하지 않고 법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려 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가를 알 수 없습니다 교회에 나와서도 헛된 일에 집착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 우리 몸으로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은 육이 아니라 영이시라는 것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가지신 부자 이십니다 그런 아버지에게 ..

오늘의 말씀 2024.04.06

1096, 저희가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마태복음5:8절을 보면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인생입니다 성경을 보고 인생의 지식으로 알고 그리고 종교 안에서 자기가 하나님을 믿는 행위를 하는 것으로 믿음이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상고할 생각도 하지 않고 그저 종교의 교리에 따라 그들은 배우고 있고 그것이 성경보다 더 권위가 있는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말로는 성경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실제 행위를 보면 종교의 교리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또 종교의 교리에서 말을 하는 것과 성경말씀이 부딪치게 되면 그들은 성경도 억지로 풀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 종교인들을 보면 이미 교리가 그들의 생각 속에 가득히 자리하고 있어서 성경은 문자를 보는 순간에 다 아는 것과 같이 보고 있습니다.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