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2024/10/19 4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마태복음11 : 22절"가버나움아 네가 하늘에까지 높아지겠느냐 음부에까지 낮아지리라 네게서 행한 모든 권능을 소돔에서 행하였더면 그 성이 오늘날까지 있었으리라" 주님은 예언대로 오셨습니다 성경에 예언하신 그대로 십자가에서 세상 죄를 담당하시고 장사 지내고 다시 부활하셔서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그것이 성경에 기록되어 편지처럼 우리에게 전해져 왔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편지입니다 그러나 그 편지를 사람들이 난도질 하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은혜, 오직 믿음을 전하면 언제 부터인가 이단으로 정죄하는 세력들이 생겨나더니 이제는 그 힘이 막강하기 까지합니다  교회가 교만해 졌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무엇으로 높아 질 수 있겠습니까?자기들이 조금 잘하는 율법의 의를 왜 강조하지 않느냐는 이유만으로 오..

오늘의 말씀 2024.10.19

63-2, 그 안에는 탐욕과 방탕으로 가득하게 하는도다

마태복음23:25절을 보겠습니다. (신 40쪽)“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이 하되 그 안에는 탐욕과 방탕으로 가득하게 하는도다”​바리새인입니다예수님께서 바리새인들에게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하나 그 안에는 탐욕과 방탕으로 가득하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보면서 착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바리새인만 그 안에 탐욕과 방탕이 가득한 것으로 생각하고 자기들은 진심으로 하나님을 잘 믿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바리새인입니다그들이 누구입니까? 육신에 속하여 죄에 팔려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육신에 속하여 죄에 팔려 있는 사람은 다 바리새인과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바리새인에게만 이 말씀을 하셨다고 생각하지..

63-1, 율법의 선한 것을 시인하노니

로마서7:16절을 보겠습니다. (신 248쪽)“만일 내가 원치 아니하는 그것을 하면 내가 이로 율법의 선한 것을 시인하노니”​육신에 속하여 죄에 팔렸습니다.교회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다 육신에 속하여 죄 아래 팔려 있습니다. 정말 이 문제가 해결이 안 되면 그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로마서를 통해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우리 인생은 모두가 육신에 속하여 있습니다.​그것을 부인해서는 안 됩니다사도 바울이 하고 있는 말씀을 잘 이해를 해야 합니다. 이제까지는 사도 바울이 율법에 대해서만 말씀을 하고 있지만 이후에는 육신에 속한 모든 행위가 죄라는 것을 말씀하기 위해서 로마서7장에서 마무리로 가고 있습니다. 육신에 속하는 그 순간에 우리는 죄 아래 팔리게 되어 있습니다.​교회입니다그..

1152,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요한계시록17:1-5절을 보면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창조주 하나님을 믿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은 창조주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