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2024/10/30 4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전도서5 : 3절 "일이 많으면 꿈이 생기고 말이 많으면 우매자의 소리가 나타나느니라" 우리나라 교인들처럼 일이 많은 사람들은 없을 것입니다 일요일 교회에 나가 은혜를 얻고 쉼을 얻는 것이 아니라 파김치가 되어서 집에 돌아와 겨우 안도의 한숨을 내 쉬고 있습니다  이런 말씀드리면 반박하실 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분명히 아닌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저는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사도행전2 : 46절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히브리서10 : 25절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너무 예배가 많다고 하면 분명히 이 말씀들을 내 보이면서 심지..

오늘의 말씀 2024.10.30

66-2,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로마서8:2절을 보겠습니다. (신 249쪽)“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새번역을 보겠습니다.“그것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생명을 누리게 하는 성령의 법이 당신을 죄와 죽음의 법에서 해방하여 주었기 때문입니다.”​교회 안에 있는 사람입니다그들이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 안에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 시대 기독교인들은 예수 안에 있는 사람이 아니라 육신으로 죄의 법을 섬기고 있는 율법을 지키고 있는 자라는 것을 바로 아시기 바랍니다.​예수 안에 있는 사람입니다교회 안에 있다고 해서 다 예수 안에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시편에서도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

카테고리 없음 2024.10.30

66-1,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로마서8:1절을 보겠습니다. (신 249쪽)“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율법,육신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율법을 지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기 육신으로 하나님의 일을 하려고 하는데 사도 바울은 내 속 곧 육신에는 선한 것이 없어서 원하는바 선한 일은 하지 않고 도리어 원치 아니하는바 악만 행한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사람의 육신입니다그것으로는 선을 행할 수 없습니다. 그것으로 내가 하나님을 위해서 무엇을 하려고 하는 순간에 그것이 악이 되어서 나타나게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는 말씀을 보고 그것을 사람의 육신으로 하는 모든 행위가 다 악이 되어서 사망에 이른다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고 있는 말씀입니다.​그런..

1155, 네게 축복하는 자는 복을 받기를 원하노라

창세기27:26-29절을 보면“그 아비 이삭이 그에게 이르되 내 아들아 가까이 와서 내게 입맞추라 그가 가까이 가서 그에게 입맞추니 아비가 그 옷의 향취를 맡고 그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내 아들의 향취는 여호와의 복 주신 밭의 향취로다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로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 만민이 너를 섬기고 열국이 네게 굴복하리니 네가 형제들의 주가 되고 네 어미의 아들들이 네게 굴복하며 네게 저주하는 자는 저주를 받고 네게 축복하는 자는 복을 받기를 원하노라” 하나님입니다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시고 우리 피조물들에게 영생을 얻게 하심으로 해서 하나님 나라를 이루시기를 예정을 하셨다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말씀은 이미 말씀으로 모든 것을 다 창조하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