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2024/10/21 3

253-2,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매

골로새서3:15절을 보겠습니다. (신 327쪽)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을 주장하게 하라 평강을 위하여 너희가 한 몸으로 부르심을 받았나니 또한 너희는 감사하는 자가 되라” 주님께서 말씀합니다.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매 세상이 저희를 미워하였사오니 이는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같이 저희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을 인함이니이다. 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 같이 라는 말씀을 잘 이해를 해야 합니다.  무엇을 말씀합니까? 생명에 대해서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이 세상에 속한 피조물이 아닙니다. 주님께서는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심을 우리 성도들은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이제 영으로 부활을 하심으로서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씀을 하고..

요한복음 강해 2024.10.21

253-1,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매

요한복음17:14절을 보겠습니다. (신 178쪽)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저희에게 주었사오매 세상이 저희를 미워하였사오니 이는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같이 저희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함을 인함이니이다”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분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 종교 안에 있는 사람들이 다 삼위일체라는 형상을 믿는다고 해도 저는 성경에서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심을 믿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님이 아니시라면 성경은 우리가 볼 수도 없고 예수 그리스도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해가 안 됩니다성경의 모든 말씀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이심을 증거를 하고 있는데도 종교가 만들어 놓은 교리를 그저 맹목적으로 따라가고 있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성령을 보내주시..

요한복음 강해 2024.10.21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전도서5 : 8절"너는 어느 도에서든지 빈민을 학대하는 것과 공의를 박멸하는 것을 볼지라도 그것을 이상히 여기지 말라 높은 자보다 더 높은 자가 감찰하고 그들보다 더 높은 자들이 있음이니라" 세상에는 가난한 자가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대명사는 고아일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고아의 아버지라고 시편에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럼 고아를 지켜 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가난한 자를 지켜 주시고 그들을 다시 부하게 해 주셔야 아버지라고 말할 수 있는 것 아닙니까?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가난한 자를 그냥 힘들게 놓아두십니다.  부자와 나사로에서도 나사로는 죽을 때 까지 가난했습니다. 성공하는 것이 축복 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예수님께서는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를 잘못 말씀하신 것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만 존재하는..

오늘의 말씀 2024.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