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6/10 3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들을지어다

시편30 : 10절 "여호와여 들으시고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여호와여 나의 돕는 자가 되소서 하였나이다" 하나님은 성도의 돕는 자 이십니다 가난한 자를 돕고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를 도우시는 하나님 이십니다 하나님의 영이십니다 그런 모든 것을 육적으로만 생각하게 되면 영이신 하나님을 바로 알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한국 기독교는 기복 신앙에 만연해 있습니다 진리를 전하고 복음을 전해도 기복적인 말씀이 들어가 있지 않으면 쳐다보지도 들으려 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영이신 하나님을 모르는 교인들에게 있어 그런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가 투자한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투자하고 정성을 투자하고 돈을 투자했는데 그런 기복적인 문제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는 다면 그냥 돌아설 것입..

오늘의 말씀 2024.06.10

13-2, 참고 선을 행하여

고린도전서15:40절을 보겠습니다. (신 283쪽)“하늘에 속한 형체도 있고 땅에 속한 형체도 있으나 하늘에 속한 자의 영광이 따로 있고 땅에 속한 자의 영광이 따로 있으니”​성경을 잘 이해를 하시기 바랍니다.선을 행하여 영광을 구하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늘 말씀을 드리지만 이 시대는 국어를 독해하는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신학을 공부하고 아니 대학이라는 지성을 공부한 그들이 국어를 독해하는 능력이 없다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자기들이 육체로 어떤 일을 합니다.그리고 그 일을 자랑하기 위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영광을 구하는 것입니까? 사도 바울이 그것을 하라고 지금 이 말씀을 하고 있습니까? 성경을 바로 알지 못하면 평생을 교회 안에서 진노를 받을..

13-1, 참고 선을 행하여

로마서2:7절을 보겠습니다. (신 241쪽)“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에게는 영생으로 하시고”​보응입니다하나님께서는 우리 인생들이 행한 대로 그대로 보응을 하신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행한 대로 보응을 하신다고 하니까 사람들은 이 말씀을 듣고 더 율법주의로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 성경을 너무 단순하게 문자로 보다보니까 하나님께서 무엇을 말씀하시는 줄을 모르고 행한 대로 보응을 받으려고 도리어 더욱 진노를 쌓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성경의 이해입니다.늘 말씀을 드리지만 성경을 어떻게 보는가에 따라 그가 진노를 쌓는 일만 하면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성경을 마치 이 세상의 책을 보듯이 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어느 종교의 경전도 이 성경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