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2024/12/25 7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

전도서7 : 19절"지혜가 지혜자로 성읍 가운데 열 유사보다 능력이 있게 하느니라"  지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교회에 나왔으면서 지혜를 얻지 못한다는 것은 인생 중에서도 가장 불쌍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지혜가 얼마나 가치가 있나를 잠언에서는 진주 보다 나으므로 무릇 원하는 것을 이에 비교할 수 없다고 말씀 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다 얻는 다 해도 지혜에 비교할 수 없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지혜는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지혜가 얼마나 중요한 가를 깨달아야 합니다 지혜는 그 자체로 생명력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잠언 8장에서는 나 지혜는 이라는 말씀으로 의인화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혜는 그 자체로 능력이 있습니다 지혜를 얻는 자는 생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살아 있는..

오늘의 말씀 2024.12.25

1173,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느니라

히브리서10:11-18절. “제사장마다 매일 서서 섬기며 자주 같은 제사를 드리되 이 제사는 언제든지 죄를 없게 하지 못하거니와 오직 그리스도는 죄를 위하여 한 영원한 제사를 드리시고 하나님 우편에 앉으사 그 후에 자기 원수들로 자기 발등상이 되게 하실 때까지 기다리시나니 저가 한 제물로 거룩하게 된 자들을 영원히 온전케 하셨느니라 또한 성령이 우리에게 증거하시되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로는 저희와 세울 언약이 이것이라 하시고 내 법을 저희 마음에 두고 저희 생각에 기록하리라 하신 후에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 이것을 사하셨은즉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느니라” 율법입니다 인생은 종교성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우리가 인류의 문명을 보아도 잘 알겠지만 그들..

81-2, 오른손으로 구원하소서

시편60:5절을 보겠습니다. (구 845쪽)“주의 사랑하시는 자를 건지시기 위하여 우리에게 응답하사 오른손으로 구원하소서”​모든 일에,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긴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우리 육체를 사랑하십니까? 그것이 아니라 우리 안에 탄생이 되어 있는 그리스도의 영을 사랑하십니다.​육체가 아닙니다.이 시대는 자기 육체를 사랑하시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 육체를 사랑하시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사도 바울이 우리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영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라고 말씀을 하니까 마치 아담의 자손인 우리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 우리 안에 탄생이 되어 있는 영입니다.​우리를 사랑..

81-1,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로마서8:36절을 보겠습니다. (신 250쪽)“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 도살할 양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그러나 안타깝게도 이 시대는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모두가 끊어진 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니 누가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고 있는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성경을 모르다보니까 이 말씀을 보고도 누가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고 있는 줄을 모르고 살아가고 있습니다.​율법입니다율법이 아니고는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로마서7장에서 두 남편에 대해서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두 남편이라는 말씀은 사랑하는 자가 둘이라는 말씀입니다. 한 남편을 사랑하면 다른 남편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