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2024/12/28 7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마태복음12 : 49절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켜 가라사대 나의 모친과 나의 동생들을 보라" 영적인 것과 영은 다른 것입니다 교회를 나오고 신앙생활을 하고 기도를 하고 예배를 드리고 하는 일들은 영이 아니라 영적인 일들입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성령의 감동을 받아서 내 몸으로 하는 거의 모든 일들은 영적인 일들입니다  영적인 일들은 구원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영적인 일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그것을 쫓아가고 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나라는 영적인 나라입니다. 그렇다 해도 영과는 반드시 분별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나라의 형제는 다시 말씀 드려서 교회나 마찬가지입니다. 그 영적인 것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될 때 비로써 영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한 영..

오늘의 말씀 2024.12.28

1174,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디모데전서6:3-10절“누구든지 다른 교훈을 하며 바른 말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경건에 관한 교훈에 착념치 아니하면 저는 교만하여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변론과 언쟁을 좋아하는 자니 이로써 투기와 분쟁과 훼방과 악한 생각이 나며 마음이 부패하여지고 진리를 잃어버려 경건을 이익의 재료로 생각하는 자들의 다툼이 일어나느니라 그러나 지족하는 마음이 있으면 경건이 큰 이익이 되느니라 우리가 세상에 아무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정욕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침륜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82-2, 거짓말을 의뢰하는도다

예레미야7:8절을 보겠습니다. (구 1061쪽)“너희가 무익한 거짓말을 의뢰하는도다”​히브리서7:18절을 보겠습니다. (신 359쪽)“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남 유다입니다하나님께서 그들이 율법주의에 빠져서 헤어 나오지를 못하는 것을 보시고 그들을 율법을 상징하는 나라 바벨론의 포로가 되게 하시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너무 모르고 있습니다. 남 유다가 왜 망했는가를 성경을 보는 사람들이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그들이 죄를 지어서 망 했습니까?그들이 이 시대 기독교인들보다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지 않아서 망하게 되었습니까? 정말 바로 아시기 바랍니다. 그들이 우리보다 도덕적인 죄를 더 많이 져서도 아닙니다. 또 그들이 우리보다 진심이 부족해서 멸망을 당한 것도 아닙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82-1, 성령 안에서 나로 더불어 증거하노니

로마서9:1-2절을 보겠습니다. (신 251쪽)“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참말을 하고 거짓말을 아니하노라 내게 큰 근심이 있는 것과 마음에 그치지 않는 고통이 있는 것을 내 양심이 성령 안에서 나로 더불어 증거하노니”​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습니다.사도바울은 로마서8장을 통해서 영의 일에 대해서 우리가 알아들을 수 있게 아주 자세하게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영의 일이기 때문에 그 어느 누구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을 수 없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육체가 아닙니다.우리는 물론 육체로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육체는 이미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하실 때 함께 죽었다는 것을 사도 바울이 갈라디아에서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