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7/11 3

너희 의를 행치 않도록 주의하라

시편29 : 5절 "여호와의 소리가 백향목을 꺽으심이여 여호와께서 레바논 백향목을 꺾어 부수시도다" 영혼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것을 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행한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마치 영혼의 아름다움을 보고 있는 것으로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아름다움은 레바논의 백향목과 같은 것입니다 신앙의 아름다움은 때로 장미보다도 아름답고 고고한 백합보다도 순결하게 보여 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보고 사람들은 마치 영혼을 보는 것으로 오해를 하고 그것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성경은 감추어진 비밀입니다 보통의 사람은 100독을 하고도 하나님의 깊은 비밀을 깨달아 알 수 없도록 깊이 감추어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시지 않고는 어느 누구라도 자기 노력으로는 깨달을 수 없게 기록..

오늘의 말씀 2024.07.11

29-2,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로마서3:24절을 보겠습니다. (신 243쪽)“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새번역을 보겠습니다.“그러나 사람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얻는 구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는 선고를 받습니다.”​인생입니다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이 이르지 못 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담의 자손으로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성경에서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모든 종교는 아담의 자손이 구원을 받는 것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 아담의 자손이 잘해서 구원을 받는다는 것이 이 세상의 모든 종교입니다.​종교가 없어도 마찬가지입니다아담의 자손이 잘 살았으면 좋은 곳에..

29-1,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로마서3:23절을 보겠습니다. (신 243쪽)“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하나님의 의입니다성도는 자기가 가져야 하는 의가 무엇인가를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율법의 의가 아닙니다. 성경은 율법의 행위로는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인생들이 율법으로는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그래서 복음입니다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을 주님이 해 주심으로 해서 우리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율법을 완전케 하심으로 해서 우리에게 율법 외에 또 다른 한 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주셨습니다.​영의 일입니다늘 말씀을 드리지만 이것이 영의 일이라는 말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