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7/10 3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마태복음12 : 38절 "그 때에 서기관과 바리새인 중 몇 사람이 말하되 선생님이여 우리에게 표적보여 주시기를 원하나이다"  교회 안에는 영적인 사람과 육적인 사람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바리새인들에게 영적인 열매를 말씀 하셨지만 바리새인들은 눈에 보이는 육적인 표적을 구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눈으로 보는 것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눈에 보이는 것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고 말씀 합니다 그리고 말씀을 통해서 영적인 지혜를 깨닫고 지혜를 통해서 세상에서 살 때 평강을 얻기를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 시대도 표적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내 눈에 보이는 것을 보고 쫓아가는 사람은 표적을 보는 사람입니다 100명에게 물어 보세요 자기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만을 보고 신앙생활을 한다고 믿..

오늘의 말씀 2024.07.10

28-2,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

로마서3:20절을 보겠습니다. (신 243쪽)“그러므로 율법의 행위로 그의 앞에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나니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 그것이 하나님의 한 의입니다사람은 율법으로는 의롭다 하심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사망에 이르러야 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습니다. 하나님께서 율법을 완전케 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율법 외에 라고 말씀을 하니까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지킨 율법으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수 있는 육체가 없습니다. 사람이 지킨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다는 말씀입니다.​그 의가 무엇입니까?그냥 막연하게 하나님이 의로운 것이 아닙니다. 율법에 증거를 하신 것과 같이 주님은 이 세상에 오셔서 율법을 다 지키셨습니다. 그렇게 하나..

28-1,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

로마서3:20절을 보겠습니다. (신 243쪽)“그러므로 율법의 행위로 그의 앞에 의롭다 하심을 얻을 육체가 없나니 율법으로는 죄를 깨달음이니라”​죄를 깨닫기 바랍니다.하지만 이 시대는 죄를 보고 정죄를 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간음하다 현장에서 잡힌 여자를 정죄해서 돌로 쳐 죽이려고 하다가 결국에는 자기들이 저주를 받고 말았습니다. 율법을 안다고 하는 그들이 율법으로 죄를 깨닫지를 못하고 무죄한 자를 정죄하였습니다.​죄를 깨닫지를 못하면 이렇게 됩니다.율법을 보고 죄를 깨달았다면 이스라엘은 절대로 이 여자를 잡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죄를 깨닫지를 못했기 때문에 이 여자를 잡아 왔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십계명을 보고 죄를 깨달은 성도는 절대로 어느 누구도 정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죄를 깨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