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7/04 3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마태복음12 : 43절"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말씀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육체도 지식을 많이 얻으면 지적인 모습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신앙인들이 성경 말씀을 보지 않는 다는 것은 자기 영혼을 파는 것과 조금도 다를 것이 없는 것입니다  성도는 늘 말씀을 가까이 해야 합니다 성경을 통해 지혜의 말씀을 얻으며 내 영혼이 새롭게 되고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서 하늘을 소망하고 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혜를 얻지 못한 사람은 소망이 없기 때문에 그 심령이 메마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의 중요성은 너무 잘 알지만 말씀을 안 봅니다 복음이라는 것은 단번에 주어져서 성령께서 내 안에 임재하시면 그때부터는 혼자서 말씀을 ..

오늘의 말씀 2024.07.04

25-2,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로마서3:14절을 보겠습니다. (신 242쪽)“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악독입니다잔과 대접의 겉을 깨끗하게 하려고 하는 그 자체가 악독이라는 것을 바로 아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사람답게 살아야 합니다. 제가 이성이 없는 짐승과 같이 막 살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은 본질적으로 잔과 대접의 겉을 깨끗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깨끗하게 할 수 없습니다.그것을 깨끗하게 하려고 하는 자체가 탐욕에서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기들이 할 수 있다고 해서 그것에 미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여러분이 할 수 있다 해도 그것으로 깨끗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사람의 이성에는 분명히 그 부분에서는 깨끗하게 보이나 성경은 율법으로는 의롭다 함을 얻을..

25-1,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로마서3:14절을 보겠습니다. (신 242쪽)“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율법주의자입니다.이방에 복음이 전파되고 난 후에 2000년 가까이 다른 복음이 전해지고 있고 그것이 이제는 신학을 통해서 목사들이 배우고 있다 보니까 너무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일반 교인들이 율법에 너무 잘 길들여져 있어서 율법을 지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깨닫는 자가 없습니다.율법이 악한 행위라는 것을 사람의 이성으로는 깨달을 수 없기 때문에 더욱 더 사람들은 쉽게 율법주의에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성에는 분명히 율법주의가 옳지만 성경은 그렇게 말씀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보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은 성경을 성경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이성을 가지고 성경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