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7/03 3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전도서7 : 15절 "내가 내 헛된 날에 이 모든 일을 본즉 자기의 의로운 중에서 멸망하는 의인이 있고 자기의 악행 중에서 장수하는 악인이 있으니" 사람이 행하는 의가 무엇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전도서1장은 그것이 무엇인가를 말씀하면서 사람이 해 아래서 하는 수고가 헛되고 헛되고 헛되니 헛되도다. 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자기가 하는 모든 행위가 헛되도다. 라는 것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내가 내 헛된 날에 이 모든 일을 본즉...솔로몬이 헛된 인생을 살았습니까? 그는 세상에 살면서 성경말씀을 잠언 전도서 아가서를 기록했습니다 물론 하나님의 감동으로 행했지만 그는 결코 헛된 삶을 산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도 헛되도다 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성경말씀 보다 더 귀한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교회를 수백 개를 ..

오늘의 말씀 2024.07.03

24-2,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디모데전서6:12절을 보겠습니다. (신 342쪽)“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입었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거를 증거하였도다”​선을 행하는 자가 하나도 없습니다.그런데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시고 있습니다. 누구에게 은혜를 주시고 있는가 하면 믿음의 비밀을 주신 성도들에게 은혜를 주시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이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우리를 부르셨습니다.이 시대는 왜 부르셨는가를 모르고 있습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워서 이겨서 영생을 얻게 하기 위해서 부르셨다는 말씀입니다 선을 행하는 자가 하나도 없지만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믿음을 주시고 있습니다. 율법으로 치우치지 않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24-1,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로마서3:12절을 보겠습니다. (신 242쪽)“다 치우쳐 한가지로 무익하게 되고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하나님을 찾는 자가 없습니다.이스라엘은 조상 대대로 하나님을 믿으면서 살았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보시기 바랍니다. 표면적으로는 그들은 분명히 하나님을 찾는 백성과 같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누가 보아도 이스라엘은 하나님을 믿고 있는 백성으로 인정하고 있었습니다.​그런데 어떻습니까?이스라엘은 하나님을 찾지 않았습니다.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는 그대로 율법을 지키면서 제사를 드리고 율법을 지키고 있던 그들이 하나님을 찾지 않았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이사야에서는 그들이 얼마나 하나님을 잘 섬기려 했던가를 말씀하고 있습니다. 정말 무수한 제물을 드렸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그런데 그것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