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너희는 귀를 기울리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2024/03/27 5

1094,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5:7절을 보면 “긍휼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임이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우리가 믿는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십니다. 그분이 이 세상에 오셔서 복음에 대해서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복이라는 말씀을 보고 사람들은 자의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고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도 복을 받아 하나님 나라에도 들어가는 복을 받는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입니다 늘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영생에 대해서 말씀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인생으로서 어떻게 사는가를 말씀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 안에서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영생을 얻을 수 있는가를 말씀을 하고 있고 그리고 하나님 나라에서 영원히 축복을 받는다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

내 나라는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시편3 : 5절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붙들어 주고 있습니까? 믿음을 모르는 사람은 자기의 형편과 처지를 보면서 그것을 받아들이기도 하고 의심하기도 할 수있습니다 내가 붙들려 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 붙들고 계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교회 안에는 자기가 하나님을 붙들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붙잡고 싶다 해서 하나님을 붙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믿음이 아니고는 붙잡힐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신데 그 영을 느낄 수도 만질 수도 없는데 그것을 붙들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붙들기 위해 나무뿌리를 뽑을 정도로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붙들어 질 수 있는 것이면 아마 누구나 붙들었을 것입니다 성경을 육적..

오늘의 말씀 202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