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너희는 귀를 기울리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2024/03/16 5

1089, 저희가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5:4절을 보면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복입니다 주님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천국복음을 전파하시고 계십니다.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그리고 종교생활을 하는데 있어서의 복을 말씀을 하는 것이 아니라 천국에 들어가는 일을 복이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팔복을 말씀을 하고 있고 실제 이런 자가 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인생들입니다 종교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꿩 먹고 알 먹으려고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니 실제 성경을 보면 그런 사람들에 대해서도 많이 말씀을 하고 있어서 마치 그런 것과 같이 보이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신 목적은 이 세상의 복이 아니라 천국에 들어가는 일..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시편5 : 9절 "저희 입에 신실함이 없고 저희 심중이 심히 악하며 저희 목구멍은 열린 무덤같고 저희 혀로는 아첨하나이다" 교회 안에 들어 왔다고 모두 구원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성도는 세상과의 싸움이 아니라 교회 안에 들어 왔으면 믿음에 의지하는 사람과 행위에 의지하는 사람과의 싸움입니다 내 안에 두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는 아담의 자손으로서 행위에 의지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하나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새롭게 탄생된 영으로서 믿음을 의지하고자 사는 사람입니다 이 두 사람의 싸움입니다. 성도가 싸울 것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행위는 바로 혈과 육에 대한 싸움입니다. 교회 안에는 믿음을 가르치는 성도가 있고 행위를 가르치는 가라지가 있습니다. 그 발상이 얼마나 기가 막힙니까? 사람이 죄를 짓는 ..

오늘의 말씀 2024.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