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9/18 6

그 행하는 일에 이와 같이 쇠잔하리라

전도서6 : 9절 "눈으로 보는 것이 심령의 공상보다 나으나 이것도 헛되어 바람을 잡으려는 것이로다"  눈으로 보는 것을 무시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은 눈으로 보는 그것을 참이라고 믿고 따라가고 있습니다  교회는 보이는 것을 따라가면 죽는 것입니다 그 보이는 것은 예배가 될 수도 있고 전도, 선교가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그것은 하나님을 향해서 하는 것이라고요? 그렇게 말하는 그 사람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닙니까?예배를 드리고 전도하고 선교하고 하는 그 모든 것을 성도들이 당연하게 행해야 하는 것이지만 그것도 눈으로 보이는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마치 그것은 눈에 안 보이는 것으로 착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교회 안에서 눈으로 보이는 것을 쫓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의 말씀 2024.09.18

53-2,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

로마서6:13절을 보겠습니다. (신 247쪽)“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의 병기로 죄에게 드리지 말고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산 자같이 하나님께 드리며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새번역을 보겠습니다.“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체를 죄에 내맡겨서 불의의 연장이 되게 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여러분은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아난 사람답게, 여러분을 하나님께 바치고, 여러분의 지체를 의의 연장으로 하나님께 바치십시오.”​사욕에 순종치 마시기 바랍니다.다른 말로 탐욕에 순종치 말라는 말씀입니다. 이사야서에서는 이 개들이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모른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태복음에서는 예수님께서 바리새인과 서기관에게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이 하되 그 안에는 탐욕과 방..

53-1, 몸의 사욕을 순종치 말고

로마서6:12절을 보겠습니다. (신 247쪽)“그러므로 너희는 죄로 너희 죽을 몸에 왕 노릇 하지 못하게 하여 몸의 사욕을 순종치 말고”​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입니다그의 죽으심은 죄에 대하여 단번에 죽으심이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씀의 의미를 모르고 있습니다. 죄에 대하여 죽으심이라고 말씀을 하니까 진짜 세상 죄에 대하여 죽으셨다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모르면 어떻게 되는가를 바로 알아야 합니다.​이스라엘입니다그들이 성경을 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자기들이 안다고 한 그 율법을 몰라서 사망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시대 역시 이스라엘과 똑같이 성경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죄 입니다이 죄를 율법을 지키는 것이 ..

1143, 그와 함께 영광 중에 나타나리라

골로새서3:1-4절을 보면“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엣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위엣 것을 생각하고 땅엣 것을 생각지 말라 이는 너희가 죽었고 너희 생명이 그리스도와 함께 하나님 안에 감취었음이니라 우리 생명이신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그 때에 너희도 그와 함께 영광 중에 나타나리라” 인생입니다 성경은 우리 성도들에게 죽은 자라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헛것 같고 지나가는 그림자 같다고 말씀을 하고 있고 에스겔 선지자는 무덤에 있는 자라는 것을 그리고 시편에서는 음부에 있다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보면서도 인정을 하지도 받아들이려고 하지도 않는 것이 인생들입니다. 성경입니다 하나님께서 선지자들로 감동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