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2024/11/18 3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리로다

요나2 : 9절"나는 감사하는 목소리로 주께 제사를 드리며 나의 서원을 주께 갚겠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로서 말미암나이다 하니라" 감사하세요...감사할 조건이 없어도 감사하세요!감사할 일을 만들어서 감사하다 보면 하나님께서 감사할 수 있게 하실 것입니다  한숨이 나옵니다 아니 감사하지 못하는 내 마음으로 인하여 오히려 믿음이 잘못된 것인가 믿음이 없는 것인가 고민하게 됩니다 감사할 아무런 조건이 없고 사는 자체가 고통스러운데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의 말입니다  저 사람은 감사할 조건도 많은데 하나님께서는 왜 나에게는 한 가지도 허락하시지 않나 나도 정말 멋지게 한번 감사해 보고 싶습니다.  승진을 해서 감사하고 사업이 잘 되어서 감사하고 아이들이 공부를 잘하고 특별한 재능을 발휘해서 감사하고 감사할 조건들..

오늘의 말씀 2024.11.18

257-2, 창세 전부터 나를 사랑하시므로

요한복음17:25절을 보겠습니다. (신 178쪽) “의로우신 아버지여 세상이 아버지를 알지 못하여도 나는 아버지를 알았삽고 저희도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줄 알았삽나이다”  새번역을 보겠습니다. “의로우신 아버지, 세상은 아버지를 알지 못하였으나, 나는 아버지를 알았으며, 이 사람들도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의입니다 이제까지 세상은 어느 세상을 말씀을 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 성도는 알고 있습니다. 바로 종교가 되어 있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유대교를 세상이라고 말씀을 하고 있고 이제 유대교는 이 성경을 안 보고 있고 우리 이방인들이 보고 있고 그들을 세상이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입니다 종교를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하나님을 모른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요한복음 강해 2024.11.18

257-1, 창세 전부터 나를 사랑하시므로

요한복음17:24절을 보겠습니다. (신 178쪽) “아버지여 내게 주신 자도 나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어 아버지께서 창세 전부터 나를 사랑하시므로 내게 주신 나의 영광을 저희로 보게 하시기를 원하옵나이다”  예수 그리스도입니다그분은 우리가 믿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성경에서 그분이 하나님이심을 증거를 하기 때문에 우리 성도는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교 안에 있는 사람들은 성경을 애써 외면을 하면서 인생들이 철학적 지식으로 만든 교리를 따라 삼위일체라는 신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을 상고하시기 바랍니다.자기가 믿는 신이 누군지도 모르고 믿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까? 그분이 바로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 분이시기 때문에 믿습니다...

요한복음 강해 202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