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찌어다(계20:9.)

2025/04/26 7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노라

전도서5 : 5절"서원하고 갚지 아니하는 것보다 서원하지 아니하는 것이 나으니" 가능한 서원하지 마세요 그 이유는 인생이란 들에 풀과 같고 사라지는 그림자와 같아 약속을 지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말 나는 지키고 싶다 해도 내 생이 오늘 끝이 나면 거짓을 말한 자가 되는 것입니다 내일을 장담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그런데도 서원하는 것이 마치 믿음이 좋은 것으로 착각하고 나중에 그것을 했는지 기억조차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람은 하나님 앞에 나오면 무엇인가를 하기 좋아합니다 그것으로 인하여 오히려 자기에게 손해가 될 수 있음에도 무엇이든지 하면 좋은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서원을 하고 갚을 수 있다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서원한 것을 갚음으로 해서 하나님..

오늘의 말씀 2025.04.26

116-2,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요한계시록10:7절을 보겠습니다. (신 409쪽)“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하나님의 비밀입니다그것은 우리 영의 비밀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이 복음을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어 산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의롭다 하심입니다.이미 말씀을 드렸습니다. 내 육체가 의롭다 하심을 입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주님도 육신으로 이 세상에 오셨지만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육체가 의롭다 하심을 입습니까? 그것은 뿌리와 ..

116-1,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로마서11:25절을 보겠습니다. (신 255쪽)“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우리는 원 돌 감람나무입니다반드시 이것에서 찍힘을 받아야 합니다. 우리 인생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 시대는 자기들이 누군가를 모르고 있습니다. 자기들의 본성도 모르면서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우리 본성을 말씀하고 있지만 죄만 짓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죄도 짓습니다.그러나 그보다 더 강한 본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율법을 지키고자 하는 소욕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교회 안에만 들어오면 율법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거의 ..

1200, 악이 행악자를 건져낼 수도 없느니라

전도서8:1-6절 “지혜자와 같은 자 누구며 사리의 해석을 아는 자 누구냐 사람의 지혜는 그 사람의 얼굴에 광채가 나게 하나니 그 얼굴의 사나운 것이 변하느니라 내가 권하노니 왕의 명령을 지키라 이미 하나님을 가리켜 맹세하였음이니라 왕 앞에서 물러가기를 급거히 말며 악한 것을 일삼지 말라 왕은 그 하고자 하는 것을 다 행함이니라 왕의 말은 권능이 있나니 누가 이르기를 왕께서 무엇을 하시나이까 할 수 있으랴 무릇 명령을 지키는 자는 화를 모르리라 지혜자의 마음은 시기와 판단을 분변하나니 무론 무슨 일에든지 시기와 판단이 있으므로 사람에게 임하는 화가 심함이니라 사람이 장래 일을 알지 못하나니 장래 일을 가르칠 자가 누구이랴 생기를 주장하여 생기로 머므르게 할 사람도 없고 죽는 날을 주장할 자도 없고 전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