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찌어다(계20:9.)

2025/02/15 7

능히 악한 자의 모든 화전을 소멸하고

시편28 : 7절"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저를 찬송하리로다" 하나님을 육적으로 바라보는 사람이 있고 영적으로 바라보며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육적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기만 했기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기 땅에 오셨지만 그들은 거절 했던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육적으로 자기 마음에 기쁨을 얻고 자기들의 노래로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지금 이 시대도 이스라엘과 같이 육적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입니다 자기 입술로는 예수 그리스도를 찾으면서도 그 마음은 의지하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 교회는 찬양만 있습니다 그 찬양이 넘쳐나서 그것을 따라하는 자체를 자기 믿음이라고 오해 하면서..

오늘의 말씀 2025.02.15

97-2,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

97-1과 연결되는 말씀입니다갈라디아서5:9절을 보겠습니다. (신 308쪽)“적은 누룩이 온 덩이에 퍼지느니라”​왜 구약에서 무교병을 말씀하고 있습니까?그리고 출애굽을 할 때 너희 집에 누룩이 있지 말게 하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빵이 어느 것이 맛있습니까? 누룩을 넣은 빵이 맛있습니까? 누룩을 넣지 않은 빵이 맛있습니까? 빵은 당연히 누룩이 섞여 있는 것이 더 맛이 있습니다.​그런데 누룩을 넣지 말라고 합니다.왜 누룩을 넣지 말라고 말씀을 하는가 하면 그 누룩이 온 덩이를 퍼지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그런데 교회 안에서 율법 한 가지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것을 비유로 해서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누룩 한 가지가 온 덩이를 퍼지게 한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참+거짓..

97-1,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

로마서10:4절을 보겠습니다. (신 253쪽)“그리스도는 모든 믿는 자에게 의를 이루기 위하여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하나님의 의입니다이 의를 알려면 반드시 율법을 알아야 합니다. 율법을 보고 그 율법을 누가 지키시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 시대는 율법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율법을 보았을 때 그 율법이 주님이 지키신 율법이 되어야 하나님의 의를 알 수 있는데 도리어 율법을 보고 그것을 자기들의 육체로 지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성경을 봅니까?그 문자를 보는 사람은 절대로 하나님의 의를 알 수 없습니다. 왜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의를 몰랐는가 하면 율법을 보고 그것을 자기들이 지키려고 하면서 자기의 의를 세우려고 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의가 보이지가 않았습니다.​하나님의 의를 모릅니다.하..

1187,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욥기8:1-7절“수아 사람 빌닷이 대답하여 가로되 네가 어느 때까지 이런 말을 하겠으며 어느 때까지 네 입의 말이 광풍과 같겠는가 하나님이 어찌 심판을 굽게 하시겠으며 전능하신 이가 어찌 공의를 굽게 하시겠는가 네 자녀들이 주께 득죄하였으므로 주께서 그들을 그 죄에 붙이셨나니 네가 만일 하나님을 부지런히 구하며 전능하신 이에게 빌고 또 청결하고 정직하면 정녕 너를 돌아보시고 네 의로운 집으로 형통하게 하실 것이라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인생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들은 자기들이 믿는다고 하는 하나님에 대해서 너무 모르면서도 그저 종교성을 가지고 믿는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말씀이 바로 욥과 그 세 친구의 대화를 통해서 알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