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2025/02/05 4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시편29 : 1. "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는 기독교인이 있을까요?지극히 당연한 것을 왜 하나님께서는 굳이 말씀을 하시면서 영광을 돌리라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영광을 돌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입술로는 모습으로는 영광을 모두 하나 같이 영광을 돌립니다 만약 영광을 돌리지 않고 자기가 영광을 받는다면 이단으로 정죄 받는 것은 너무도 당연하기 때문에 하기 싫어도 해야 할 것입니다  입술로 영광을 돌리는 것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했습니다 가인도 그랬고 이스라엘을 범죄 하도록 한 발람도 그랬으며 사울 왕도 자기 입술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버림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영광과 능력을 하나님께 드리는 것은 그..

오늘의 말씀 07:56:48

1185, 이제는 육체로 마치겠느냐

갈라디아서3:1-3절을 보면“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너희 눈앞에 밝히 보이거늘 누가 너희를 꾀더냐 내가 너희에게 다만 이것을 알려 하노니 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은 율법의 행위로냐 듣고 믿음으로냐 너희가 이같이 어리석으냐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이제는 육체로 마치겠느냐” 종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생들이 종교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아시기 때문에 성경을 통해서 그것을 경계로 해서 말씀을 하고 있지만 인생들의 철학이 그렇기 때문에 종교에서 벗어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인생들은 종교의 사상에 의해서 포로가 되어 있으면서도 그것이 인생의 철학이라서 성경에서 말씀을 하는 종교가 무엇인지를 모르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입니다 아마도 이 설교는 제가 15년..

94-2, 네게 미칠 것이니

신명기28:15절을 보겠습니다. (구 304쪽)“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네게 미칠 것이니”​갈라디아서5:3절을 보겠습니다. (신 307쪽)“내가 할례를 받는 각 사람에게 다시 증거하노니 그는 율법 전체를 행할 의무를 가진 자라”​신명기28장입니다사람들은 성경을 보는 기본이 안 되어 있습니다. 지금 신명기의 말씀이 누구에게 하고 있는 가를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을 드리지만 율법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지킵니다. 율법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켜야 하고 또 사단도 지켜야 합니다. 그런데 이 말씀을 보고 사람들은 자기들이 율법을 지키려고 하고 있습니다.​율법을..

94-1, 곧 믿음에서 난 의요

로마서9:30절을 보겠습니다. (신 252쪽)“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의를 좇지 아니한 이방인들이 의를 얻었으니 곧 믿음에서 난 의요”​구원입니다오직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경륜입니다. 그러나 그 구원을 성경에 모두 기록을 해 주셨습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주권인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렇다 해도 성경을 우리에게 주신 것 또한 분명합니다.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 인생들을 구원하시는가를 성경에 기록해 주셨습니다.​성경을 보아야 합니다.구원을 받은 성도는 성경을 보고 있습니다. 성경을 보고 있다는 말씀은 문자를 아는 것을 말씀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에서 복음을 알아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구원에 대한 모든 말씀들을 자세하게 그리고 명확하게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하나님의 주권입니다분명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