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찌어다(계20:9.)

2025/02/12 4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시편28 : 9절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저희의 목자가 되사 영원토록 드십소서" 구약의 이스라엘은 육적인 복을 받았습니다 신약을 사는 우리도 육적의 복을 받을 수 있으나 이스라엘에게 약속하신 것과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스라엘과 우리에게 하신 복의 약속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한국 교회는 보이는 복만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그것이 복을 받았으면 그 사람에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신 다는 공식이 성립되고 그는 믿음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육신의 복은 율법주의를 만들고 있습니다 십일조를 잘 하면 분명히 하나님께서는 축복을 해 주십니다 그러나 그 십일조를 잘하는 것으로만 그 자체로만 끝이나면 참으로 좋은데 그것이 구원과 연결되고 믿음과 연결되는데 있어 문제..

오늘의 말씀 14:00:00

1187,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욥기8:1-7절“수아 사람 빌닷이 대답하여 가로되 네가 어느 때까지 이런 말을 하겠으며 어느 때까지 네 입의 말이 광풍과 같겠는가 하나님이 어찌 심판을 굽게 하시겠으며 전능하신 이가 어찌 공의를 굽게 하시겠는가 네 자녀들이 주께 득죄하였으므로 주께서 그들을 그 죄에 붙이셨나니 네가 만일 하나님을 부지런히 구하며 전능하신 이에게 빌고 또 청결하고 정직하면 정녕 너를 돌아보시고 네 의로운 집으로 형통하게 하실 것이라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인생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들은 자기들이 믿는다고 하는 하나님에 대해서 너무 모르면서도 그저 종교성을 가지고 믿는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말씀이 바로 욥과 그 세 친구의 대화를 통해서 알 수 있..

96-2,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 하였느니라

96-2, 네 손을 펼지니라신명기15:11절을 보겠습니다. (구 286쪽)“땅에는 언제든지 가난한 자가 그치지 아니하겠는 고로 내가 네게 명하여 이르노니 너는 반드시 네 경내 네 형제의 곤란한 자와 궁핍한 자에게 네 손을 펼지니라”​누가복음20:46절을 보겠습니다. (신 132쪽)“긴 옷을 입고 다니는 것을 원하며 시장에서 문안 받는 것과 회당의 상좌와 잔치의 상석을 좋아하는 서기관들을 삼가라”​사도행전2:44-45절을 보겠습니다. (신 190쪽)“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고”​하나님의 의입니다그리고 자기의 의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분명하게 정의를 내려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도 중요한 이 의에 대해서 바로 알고..

96-1,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하였느니라

로마서10:3절을 보겠습니다. (신 253쪽)“하나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 의를 세우려고 힘써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하였느니라”​저희가 하나님께 열심이 있습니다.누구에게 하고 있는 말씀입니까?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있는 이스라엘에게 하고 있는 말씀입니다. 이스라엘을 비유로 해서 우리에게 하고 있는 말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스라엘이 하나님께 열심이 있다고 했는데 그들이 어떻게 되었는가를 말씀하고 있습니다.​성경입니다이스라엘이 그렇게 했습니까? 그럼 이 시대 교인들 역시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성경을 보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 일을 이스라엘의 일로만 치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들은 막연하게 지식을 좇고 있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 공부를 하고 있고 겨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