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8/28 7

1134, 이것들은 너희에게 부정하니라

레위기11:1-8절을 보면  “여호와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고하여 그들에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육지 모든 짐승 중 너희의 먹을 만한 생물은 이러하니 짐승 중 무릇 굽이 갈라져 쪽발이 되고 새김질하는 것은 너희가 먹되 새김질하는 것이나 굽이 갈라진 짐승 중에도 너희가 먹지 못할 것은 이러하니 약대는 새김질은 하되 굽이 갈라지지 아니하였으므로 너희에게 부정하고 사반도 새김질은 하되 굽이 갈라지지 아니하였으므로 너희에게 부정하고 토끼도 새김질은 하되 굽이 갈라지지 아니하였으므로 너희에게 부정하고 돼지는 굽이 갈라져 쪽발이로되 새김질을 못하므로 너희에게 부정하니 너희는 이 고기를 먹지 말고 그 주검도 만지지 말라 이것들은 너희에게 부정하니라” 성경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목적은..

하나님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마태복음12 :22절"그 때에 귀신들려 눈멀고 벙어리 된 자를 데리고 왔거늘 예수께서 고쳐 주시매 그 벙어리가 말하며 보게 된지라"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을 앞에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기를 심판하여 이길 때까지 하리니 또한 이방들이 그 이름을 바라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그것을 육적으로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지금 이시대도 분명히 성령께서 역사하십니다 예수님께서도 제자들에게 나 보다 더 큰일을 행할 사람이 있으리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지금 이 시대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시고 그 심지를 끄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바로 깨달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물론 예수님께서는 말씀을 하시고 바로 벙어리 된 자를 고쳐 주셨습니다 그..

오늘의 말씀 2024.08.28

44-2, 진리를 쫓는 자는 빛으로 오나니

요한복음3:21절을 보겠습니다. (신 146쪽)“진리를 쫓는 자는 빛으로 오나니 이는 그 행위가 하나님 안에서 행한 것임을 나타내려 함이라 하시니라”​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 안에서 또한 즐거워합니다.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세상에 참 빛이 왔습니다. 어두움에 있던 사람들에게 참 빛을 비춰주셨습니다. 그러니까 율법의 어두움에 있던 사람들에게 주님은 참 빛으로 비춰주셨습니다. 그것을 요한복음에서는 진리를 쫓는 자는 빛으로 온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어두움입니다.그것은 율법의 행위입니다. 어두움에 있는 사람은 자기들이 얼마나 어두운 가를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이 시대도 율법을 지키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어디로 가는 줄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왜 모르는가 하면 빛을 못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성경을 ..

44-1, 그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로마서5:10절을 보겠습니다. (신 245쪽)“곧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 그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목되었은즉 화목 된 자로서는 더욱 그의 살으심을 인하여 구원을 얻을 것이니라”​살리는 것은 영입니다구원을 얻는다고 하니까 이 세상의 사상이 그대로 교회 안에 들어와서 자기가 구원을 받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바로 알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썩는 것을 나라고 할 것인가 썩지 아니할 것을 나라고 할 것인가를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육체는 썩습니다.성경에 분명히 썩는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 썩는 육체가 나라고 한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어차피 썩어 없어지는 것을 나라고 한다면 그는 썩는 그것을 바라고 사는 사람에 불과합니다. 성경은 이 썩는 것을 말씀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