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8/18 3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마태복음12 : 25절 "예수께서 저희 생각을 아시고 가라사대 스스로 분쟁하는 나라마다 황폐하여질 것이요 스스로 분쟁하는 동리나 집마다 서지 못하리라" 하나님의 나라는 이 땅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보려고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많은 병자를 고치시고 귀신들린 사람들을 쫓아내신 이유는 바로 천국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서 입니다  사람이 영혼의 지배를 받고 살아가지만 그 육신이 좋지 않음으로 영혼에서 오는 평안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당신에게 나오는 사람들을 고쳐 주시고 천국 복음을 전파 하셨습니다  영혼을 보시고 행하신 것입니다 아름다운 영혼을 회복 시켜 주시기 위해서 육신의 약한 부분을 치유 하시면서 그 영혼에 복음의 씨를 뿌려 주신..

오늘의 말씀 2024.08.18

40-2,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마태복음5:9절을 보겠습니다. (신 5쪽)“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그로 말미암아 화평을 누리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어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기 위해서입니다.​천국의 아들들입니다다시 말씀을 드리지만 천국의 아들들은 우리 신체가 아닙니다. 우리 신체는 반드시 썩어 없어집니다. 그것이 아니라 예수 안에 새사람이 지으심을 입는 것을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새사람에 대해서 이 시대는 거의 모르고 있습니다.​하나님의 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요한복음에서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라..

40-1,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평을 누리자

로마서5:1절을 보겠습니다. (신 245쪽)“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었은즉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평을 누리자”​예수 그리스도입니다이 시대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너무 모르고 있습니다. 성경을 보고 문자를 아는 것으로 자기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늘 말씀을 드리지만 그것은 이 세상 초등학생도 알 수 있는 지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성경을 보면 뭐 합니까?그 의미를 모르고 있다면 종교인으로 전락을 하고 마는 것입니다. 예수는 우리 범죄함을 위하여 내어 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다는 문자를 아는 것은 누구나 지적인 능력이 있으면 이 말씀 그대로 알 수 있습니다.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