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024/08/03 7

여호와여 이것을 기억하소서

전도서7 : 6절 "우매자의 웃음 소리는 솥 밑에서 가시나무의 타는 소리 같으니 이것도 헛되니라"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기 말하노니 기뻐하라...성도는 주님 안에서 기뻐하는 삶을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교회 안에는 두종류의 기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혜자로서 기뻐하는 사람이 있고 우매자로서 기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전도서에서 우매자는 말씀을 가까이 하여 듣는 것 보다 제사 드리는 것을 좋아하고 우매자는 악을 행하면서도 깨닫지 못한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교회에 나온 사람이라면 악을 행하면 최소한 깨달을 텐데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악을 행하면서도 깨닫지 못한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 악을 행하면서도 깨닫지 못합니까?자기 생각에는 그것이 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바보가 아니고는 깨..

오늘의 말씀 2024.08.03

35-2,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자로다

신명기33:29절을 보겠습니다. (구 318쪽)“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자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뇨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너의 영광의 칼이시로다 네 대적이 네게 복종하리니 네가 그들의 높은 곳을 밟으리로다”​성도입니다우리는 행복한 자입니다. 육의 일에 있어서 행복한 자가 아니라 영의 일에 있어서 행복한 자라는 말씀입니다. 이 행복은 이 세상에서 누리는 행복이 아닙니다. 성도가 어떻게 세상을 살아가는가를 모르고 세상에서 느끼는 그 행복을 누리려고 한다면 그는 어리석은 사람입니다.​이스라엘입니다그들의 육의 일은 우리의 영의 일을 예표로 가르쳐 주고 있는 말씀입니다. 그들을 왜 행복하다고 하는지를 알아야 우리가 행복한 자가 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스라엘에게 하신 이 말씀이 이 시대..

35-1, 주께서 그 죄를 인정치 아니하실 사람은

로마서4:8절을 보겠습니다. (신 244쪽)“주께서 그 죄를 인정치 아니하실 사람은 복이 있도다 함과 같으니라”​불법입니다반드시 그 불법의 사하심을 받아야 합니다. 그 불법의 사하심을 받고 그 죄의 가리우심을 받는 자가 복이 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의 복이 아니라 천국의 복이 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성도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단 한 가지의 이유가 있다면 그것은 천국의 복을 받기 위해서입니다.​불법을 아시기 바랍니다.하지만 이 시대는 성경에서 불법을 말씀하고 있지만 불법이 무엇이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불법에 대해서 여러 가지로 비유를 통해서 말씀을 하고 있지만 마치 이 세상에서 죄를 짓는 그런 잘못을 하는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성경은 의미입니다불법을 말씀하고 ..

1124, 앗수르에 사로잡혀 가서 오늘까지 미쳤더라

열왕기하17:19-23절을 보면  “유다도 그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지 아니하고 이스라엘 사람의 세운 율례를 행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의 온 족속을 버리사 괴롭게 하시며 노략군의 손에 붙이시고 심지어 그 앞에서 쫓아내시니라 이스라엘을 다윗의 집에서 찢어 나누시매 저희가 느밧의 아들 여로보암으로 왕을 삼았더니 여로보암이 이스라엘을 몰아 여호와를 떠나고 큰 죄를 범하게 하매 이스라엘 자손이 여로보암의 행한 모든 죄를 따라 행하여 떠나지 아니하므로 여호와께서 그 종 모든 선지자로 하신 말씀대로 심지어 이스라엘을 그 앞에서 제하신지라 이스라엘이 고향에서 앗수르에 사로잡혀 가서 오늘까지 미쳤더라” 예표입니다 성경을 이스라엘의 역사로 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 이스라엘은 우리 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