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2025/05/21 4

들풀도 하나님이 이렇게 입히시거든

시편4 : 1절"내 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소서 곤란 중에 나를 너그럽게 하셨사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의 기도를 들으소서"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말씀 입니다 어느 것 한 가지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겠지만 저는 성도들의 영성을 위해서 시편을 권면하고 싶습니다 시편은 성도의 영성이 담겨 있는 말씀 입니다 그런데 현대 교회는 영성에 대한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으며 영성하면 아주 이상한 일들을 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도 영성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그것은 외적인 영성이라면 시편을 통해서 지혜의 시로 하나님과 교제를 하는 것은 내적인 영성입니다 내 의의 하나님이여...하나님의 의가 내 것이 될 때 내가 부를 때에 하나님께서 응답하시고 곤란 당할 때 나를 너그럽게 대하신다는 ..

오늘의 말씀 2025.05.21

122-2,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디도서3:5절을 보겠습니다. (신 349쪽)“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새롭게 하심으로 변화를 받으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변화, 사물의 모양이나 성질이 바뀌어 달라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으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마음의 성질이 완전히 바뀌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가 하면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되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성령입니다사람의 마음이 아닙니다. 우리 안에 성령이 오심으로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마음인 우리로 하나님을 믿을 수 있게 역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성령이 오심으로 ..

122-1,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로마서12:2절을 보겠습니다. (신 256쪽)“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예배를 해야 합니다.성도는 예배를 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왜 우리가 예배를 해야 하는가 하면 예배를 통해서 구원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시대는 예배를 너무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배를 하는 자가 없고 모두가 종교의 의식에 빠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예배를 하는 자가 있어야 합니다.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사도행전에서도 에디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가 예루살렘으로 예배를 하러 왔지만 당시 예루살렘에는 예배를 하는 자가 없어서 그냥 돌아가다가 성령이 빌립을 감동을 해서 그를 만나 예배를 하고 세례를 주었습니..

1209,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히브리서13:1-8절“형제 사랑하기를 계속하고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자기도 함께 갇힌 것같이 갇힌 자를 생각하고 자기도 몸을 가졌은즉 학대받는 자를 생각하라 모든 사람은 혼인을 귀히 여기고 침소를 더럽히지 않게 하라 음행하는 자들과 간음하는 자들을 하나님이 심판하시리라 돈을 사랑치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과연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과연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가로되 주는 나를 돕는 자시니 내가 무서워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하노라 하나님의 말씀을 너희에게 이르고 너희를 인도하던 자들을 생각하며 저희 행실의 종말을 주의하여 보고 저희 믿음을 본 받으라 예수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