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2025/01/02 4

이런 자를 사단에게 내어 주었으니

전도서7 : 17절 "지나치게 악인이 되지 말며 우매자도 되지 말라 어찌하여 기한 전에 죽으려느냐"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께서 주신 분복을 인정해야 합니다 각자에게 주신 은사를 인정하지 않고 서로 같아지려 하다 보니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세상에 악을 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 악은 소욕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사람은 어느 누구도 표본이 될 수 없습니다 사도 바울도 그 사람의 삶을 산 것입니다 그가 베드로가 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다윗이 될 수도 없는 것입니다  나에게 주어진 것을 인정하세요 기독교인들이 오해하는 것이 자기 환경을 극복하고 세상에서 어떤 출세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이 세상의 모든 성공 자들은 기독교인이 되어야 맞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부자는 부자대로 가난한 자는..

오늘의 말씀 2025.01.02

1175,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느니라

히브리서10:11-18절. “제사장마다 매일 서서 섬기며 자주 같은 제사를 드리되 이 제사는 언제든지 죄를 없게 하지 못하거니와 오직 그리스도는 죄를 위하여 한 영원한 제사를 드리시고 하나님 우편에 앉으사 그 후에 자기 원수들로 자기 발등상이 되게 하실 때까지 기다리시나니 저가 한 제물로 거룩하게 된 자들을 영원히 온전케 하셨느니라 또한 성령이 우리에게 증거하시되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로는 저희와 세울 언약이 이것이라 하시고 내 법을 저희 마음에 두고 저희 생각에 기록하리라 하신 후에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 이것을 사하셨은즉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느니라” 율법입니다 인생은 종교성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우리가 인류의 문명을 보아도 잘 알겠지만 그들..

84-2,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요한복음1:13절을 보겠습니다. (신 142쪽을 보겠습니다.)“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이삭이 어디로 났습니까?로마서에서 아브라함의 씨가 다 그 자녀가 아니라 오직 이삭으로부터 난 자라야 네 씨라 칭하리라 하셨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성경을 너무 쉽게 보고 있습니다. 이삭으로 난 자라야 네 씨라 칭한다고 말씀을 하니까 마치 육의 이삭을 말씀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육의 이삭이 아닙니다.그 이삭의 씨는 지금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종 노릇하고 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이 갈라디아에서 그 이삭의 자녀들이 예루살렘에서 종 노릇하고 있다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치 육적인 이스라엘이 이삭으로 난 자 같이 ..

84-1, 하나님의 말씀이 폐하여진 것 같지 않도다

로마서9:6절을 보겠습니다. (신 251쪽을 보겠습니다.)“또한 하나님의 말씀이 폐하여진 것 같지 않도다 이스라엘에게서 난 그들이 다 이스라엘이 아니요”​영생입니다이 시대는 영생이 무엇인가를 모르고 있습니다. 사람이 만든 교리에 묶여서 빠져 나오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 교리가 모두를 포승으로 묶고 있지만 깨닫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삼위일체라는 것에 대해서 비유조차 없는데도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제 일 계명입니다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이 시대는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고 있습니다. 아무리 성령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영이라 해도 그것을 하나님이라고 하는 순간 다른 신을 섬기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신을 섬기면서도 자기들이 구원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