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니라(요6:63.)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너희는 귀를 기울리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삼위일체에 대하여

제4강/삼위일체는 제1계명을 어기는 다른 신입니다.

윤주만목사 2017. 9. 25. 08:11


삼위일체는 제1계명을 어기는 다른 신입니다.

  

[이사야44:6]

"이스라엘의 왕인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원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느니라"

 

[이사야45:5]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나니 나 밖에 신이 없느니라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나는 네 띠를 동일 것이요"

 

[이사야45:6]

"해 뜨는 곳에서든지 지는 곳에서든지 나 밖에 다른 이가 없는 줄을 알게 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이사야45:18]

"대저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하늘을 창조하신 이 그는 하나님이시니

그가 땅을 지으시고 그것을 만드셨으며 그것을 견고하게 하시되

혼돈하게 창조하지 아니하시고 사람이 거주하게 그것을 지으셨으니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이사야45:21]

"너희는 알리며 진술하고 또 함께 의논하여 보라 이 일을 옛부터 듣게 한 자가

누구냐 이전부터 그것을 알게 한 자가 누구냐 나 여호와가 아니냐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이사야45:22]

"땅의 모든 끝이여 내게로 돌이켜 구원을 받으라 나는 하나님이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이사야46:9]

"너희는 옛적 일을 기억하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 이가 없느니라"

 

[호세아13:4]

"그러나 애굽 땅에 있을 때부터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나 밖에 네가 다른 신을 알지 말 것이라 나 외에는 구원자가 없느니라"

 

[마가복음10:18]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나를 선하다 일컫느냐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선한 이가 없느니라"

 

[눅가복음18:19]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나를 선하다 일컫느냐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선한 이가 없느니라"